티스토리 뷰

요즘 인스타에 핫한 아이템이 있는데요. 사진만 찍으면 디즈니의 주인공이 될수 있는 어플이 있어요. 바로 디즈니 필터인데요. 이 디즈니 필터를 이용할수 있는 어플로는 스냅챗과 voila가 유명합니다.

 

 

 

오뚜기 3세 함연지씨 뿐만 아니라 많은 인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필터. 이번 시간에는 디즈니 필터 어플 스냅챗과 voila 활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목록 -

디즈니 필터 어플

  1. 스냅챗
  2. voila

 

 

1. 디즈니 필터 어플 스냅챗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어플인 스냅챗을 소개해드릴게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사용가능한 어플인데요.

앱 스토어에서 스냅챗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노란 바탕에 귀여운 유령의 로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스냅챗은 회원가입이 필요한데요. 이메일주소와 연락처 등을 넣고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후에는 상단의 돋보기 버튼에서 디즈니 필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cartoon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많은 cartoon 필터가 있지만 상단의 앱을 선택하시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화면 하단 중앙의 동그라미 버튼을 터치하면 촬영이 가능하구요. 꾹 누르거나 꾹 누르고 왼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사진앨범에서 사진을 선택하여 디즈니필터를 입히는것도 가능하구요. 디즈니 필터를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입히는것도 가능하여 더욱 재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아지나 고양이들에게는 cartoon Face 필터를 사용하는것을 추천해요. 토이스토리의 한장면 같은 귀여운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후 왼쪽 하단의 저장버튼으로 사진앨범에 저장이 가능합니다.

 

 

스냅챗의 장점으로는

  •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 강아지나 고양이 같은 동물에게 필터 적용이 가능하다 

 

정도가 되겠구요. 단점으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점을 들 수 있습니다.

 

2. 디즈니 필터 voila

 

다음으로 추천해릴 디즈니 필터로는 voila 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볼수있는 어플인데요. 어찌보면 요즘은 스냅챗 보다 이 voila 어플이 디즈니 필터로 인기가 더욱 많은것으로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앱스토어에서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스냅챗과 비교를 해보자면 가장 큰 장점이 회원가입 절차가 없다는 점인데요. 앱 다운로두 후 가장 상단의 3D cartoon을 선택해서 디즈니 필터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하단의 카메라 또는 갤러리에서 필터를 입히고 싶은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바로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이 voila 앱의 단점으로는 영어앱이며 광고나 유료앱 결제 유도가 많다는 점인데요. 하지만 찬찬히 잘 살펴본다면 충분히 유료 결제를 피해갈 수 있으므로 큰 적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좌-스냅챗, 우-voila

개인적으로 이미지는 voila가 더 예쁘고 완성도가 있어보여요. 광고나 유료 결제유도는 불편하긴 하구요. 

 

 

 

 

 

 

여기까지 요즘 유행하는 인싸 어플 디즈니 필터 어플 2가지 스냅챗, voila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두 가지 어플 모두 디즈니 필터 효과로는 참 괜찮은 기능인것 같아요. 사용법도 간단하니 재미삼아 한번씩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